square14_green.gif 취업을 할 수 있게 해 주세요
 조회수 : 330 / 등록일 : 2016년12월21일 / 글쓴이 (E-mail) : aew423

저는 전라남도 목포에 삽니다. 제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이 있고요 요양보호사자격증이 있습니다. 다른 자격증도 있습니다.
제가 감기만 걸리면 구토하고 아팠거든요. 그런데 하나님께서 군산반석기도원에서 치료하여주셨습니다.
전 그래서 학교에 다녀가시고 사회복지사나 요양보호사 따야 되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.
전문학사 졸업하고 나서 2011년 11월부터 요양보호사 일을 시작했습니다. 하나님께서 저를 고쳐주셨으니까 저도 봉사나 남을 위해서 베풀어야 되겠다 하고 말입니다.
유달요양원이 저의 첫 직장이었거든요 요양병원 4번이나 옮겨다녔습니다. 제가 약속을 잘 않 지키거든요.
이제는 다시 들어가면 한군데에 오래 있을 생각입니다. 약속도 잘 지키고요.
제 나이가 45세입니다. 지금은 쉬고 있어서 공부하고 있거든요. 다른 자격증 따서 들어가려고요.저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.
다시 일자리 생길 수 있게 해 달라고요. 요양보호사로서 경력도 있습니다.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. 두서 없이 써서 죄송합니다.


psk7273
성실하게 열심히 일하면 좋은 직장은 많아요 주안에서 생활하는데 주님이 지켜주실거예요 성도님 할렐루야~~
(2017-01-29)    
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△이전 [dlcjsdhr6299] 부족한 저에게 감당하기 힘든 직분
▽다음 [hyunok6708] 남편이 말씀을 사모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