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quare14_green.gif 중학생 큰 딸이 집으로 빨리 돌아오게 해주세요.
 조회수 : 435 / 등록일 : 2016년08월30일 / 글쓴이 (E-mail) : oak0443

안녕하세요.중학생에 다니는 큰딸이 어제 집에 들어오지 않았어요. 오늘 학교에 가야하는데 들어오질 않아요.어쩌죠? 통화도 안 되고요.지난 8월20일에도 집에 들어오지 않아. 간신히 친구들에게 연락하여 pc방에서 데려왔거든요. 그 뒤로는 또 집에 안들어 올까 전전긍긍하고, 혼내지도 못하니, 자꾸 더 늦게 들어오고,,또 집에 안들어오고, 학교에 안갈까 눈치만 보게 되더라고요. 결국 어제는 밤새 전화를 해도 받지도 않고,들어오지 않네요. 학교에 가야 하는데 학교에서의 스트레스와 바쁜 엄마와 두동생이 있는 큰 딸로서, 부모로 부터 많은 상처가, 딸아이를 힘들게 하나 봅니다. 제가 출근을 안 할 수도 없고, 이 아침에 출근 준비, 다른 두딸의 등교준비도 하고 심란하여 기도부탁드립니다.
1. 큰딸 아기가 친구관계에 어려움이 있어요. 큰 딸아이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신실하게 항상 같이 하여 주는 좋은 친구들을 주세요.
2. 마음의 상처와 아픔을 하나님의 은혜로 지료하여 주세요.
3. 빨리 집으로 돌아오게 도와주시고 다시는 외박이나 가출을 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.
4 마음을 잡고 다시 학교 생활에 충실하게 도와주세요.
5. 예배,기도, 말씀을 사모하는 아이가 되어 주님의지하며 주님 인도함 받는 삶 살게 도우소서.
6. 저희 부부가 큰 딸에게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고 사랑과 지혜로 잘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

7. 주님께 온전히 맡깁니다. 감사합니다.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.


csim
지금 보고 기도합니다. 따님의 상처가 치유되고 하나님 안에서 평강을 누리기를 기원합니다. 힘내세요.
(2016-10-10)    
ssddses
기도합니다
(2016-11-29)    
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△이전 [nd-food] 답답함을 평안하게 도와주세요
▽다음 [yedn8487] 주님께